[경상일보]분양전환형 민간임대 아파트, 울산 브라운스톤 천곡 예비 임차인 모집 > 언론보도

Shining Premium

자료실

HOME자료실 언론보도

[경상일보]분양전환형 민간임대 아파트, 울산 브라운스톤 천곡 예비 임차인 모집

작성자관리자

  • 등록일 23-06-23
  • 조회329회

본문

분양전환형 민간임대아파트, 울산 브라운스톤 천곡 예비임차인 모집

  • 배정환 기자 
  • 승인 2023.06.19 09:00

972541_560502_380.jpg

울산 천곡동 일대에 들어서는 분양전환형 민간임대아파트 ‘브라운스톤 천곡’이 예비임차인을 모집한다. 이수건설이 시공 예정하는 ‘브라운스톤 천곡’ 규모는 지하 2층 ~ 지상 29층, 4개 동, 총 397세대로 75㎡, 84㎡로 실수요자들이 선호하는 면적으로 구성된다.

남구-북구 간 도로확장으로 시내·외 접근성이 우수하며 달천농공단지, 매곡산업단지, 현대자동차 등 출퇴근이 쉬운 직주근접 아파트로 워라밸을 중시하는 주거 트렌드의 변화에 맞는 장점이 있다.

상안초교, 천곡초교가 단지 바로 앞에 위치하는 초‧품‧아로 도보 통학이 가능하며 반경 1km 내 10여 개 초‧중‧고교 및 학원이 밀집되어 있어 교육에 최적화된 입지조건을 갖추고 있다.

이외에도 도서관, 천곡문화센터, 쇠부리 체육센터, 홈플러스, 병원, 금융기관 등이 인접해있다. 울산 북구 천곡동 지역 내 10년 이상 노후화된 아파트가 많아 신규아파트 공급에 대한 기대가 높을 것으로 예상된다. 아울러 천곡지구‧천곡 스마트도시지구 도시개발과 모바일 테크밸리 일반산단 개발도 활발하게 추진되고 있어 가치상승이 기대된다.

‘브라운스톤 천곡’은 10년을 내 집처럼 지내다가 분양으로 전환될 때 소유권을 취득하는 방식으로 진행된다. 따라서 입주 때 취득세나 재산세 등의 세금 걱정이 없고 청약통장이나, 주택 소유 여부 등 자격조건이 없어 19세 이상이면 누구나 신청할 수 있다. 의무임대 기간 종료 후에는 주택가격의 인상 없이 우선 분양전환권리를 주고 분양전환 가격은 준공 입주 시점의 감정평가액으로 분양 받을 수 있다.

해당 관계자는 “사업계획승인을 득하고 토지 소유권 약 98%를 확보하여 빠르게 사업이 진행 중이다”라며 “전세 대란의 장기화 우려 속에 ‘브라운스톤 천곡’은 민간임대아파트이나 일반분양아파트에 버금가는 내부 설계와 커뮤니티 시설 등 품질과 상품성면에서도 실수요자들의 높은 관심을 끌 것으로 보인다”라고 밝혔다.

한편, 견본주택은 북구 가재길에 위치에서 개관 중이다.

저작권자 ©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 
천곡 경남아너스빌 더프라임

대표자명 : 이병훈
대표번호 : 052)281-1095
홍보관 주소 : 울산 북구 가재길 148
시행 : 주식회사 케이엘앤디
모집주체 : 천곡3지구협동조합
책임준공 : SM건설[경남기업㈜, STX건설㈜]
자금관리 : 무궁화신탁
사업자번호 : 281-88-02279

Copyright ⓒ 천곡 경남아너스빌 더프라임 All rights reserved.

관심고객 등록

정보를 남겨주시면 담당자를 통해 빠른시일 내 연락드리겠습니다.